Shop

Sale

동글동글 예수님 (Jesus tout en images)

$34.00 $23.80

발행일 : 2019-02-28  |  (228*300)mm 양장 32p  |  978-89-325-0123-9

 

『동글동글 예수님』은 4-7세 자녀에게 예수님의 생애를 열다섯 편의 이야기와 동글동글한 재미있는 그림으로 소개하는 책이다. 예수님이 마구간에서 태어나신 이야기, 열두 살 예수님이 율법학자를 만나신 이야기, 요한에게 세례를 받고 바닷가에서 제자를 부르시는 이야기, 동글동글 예수님은 물을 포도주로 바꾸어 주시고, 뚫린 지붕 아래로 들것에 실려 내려오는 사람을 고쳐 주시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어린이를 좋아하신다.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찾듯이 삭개오를 찾아 나선 예수님 이야기도 흥미롭다. 예수님은 제자들과 마지막 식사를 하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삼 일 만에 다시 살아나신다. 그리고 하늘로 들려 올라가시고 놀라운 선물을 약속하신다. 과연 『동글동글 예수님』의 열다섯 번째 이야기는 어떻게 끝날까? 부모님은 예수님 이야기를 실감나게 읽어 주고, 자녀들은 손가락으로 짚어 가며 예수님을 찾아볼 수 있다. 부록으로 들어 있는 ‘꾸미기 스티커’를 활용하면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15편의 예수님 이야기를 담은 『동글동글 예수님』에는 아기자기한 그림과 귀여운 꾸미기 스티커가 들어 있다. 부모님이 자녀와 함께 예수님 이야기를 읽고, 자녀와 함께 찾기와 붙이기 활동을 하면서 예수님의 탄생부터 부활까지 배우게 한다.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에 자녀들과 함께 읽으면 예수님을 더욱 깊이 생각하게 할 것이다.

*『동글동글 예수님』, 이렇게 읽어 보세요!
1) 부모님이 예수님 이야기를 실감나게 읽어 주세요.
2) 친구들은 손가락으로 짚어 가며 동글동글 예수님을 찾아보세요.
3) 동글동글 그림 위에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4) 가족이 모여 예수님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예수님이 어른이 되었어요. 예수님은 나사렛을 떠나 사촌 요한을 만나러 가셨어요. 요한은 별난 사람이었어요. 낙타털로 만든 옷을 입고, 꿀과 메뚜기를 먹으며 사막에서 살았거든요. 요한은 하나님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을 믿기로 결심한 사람에게 요단강에서 세례를 주었어요. 예수님이 요한에게 부탁하셨어요. “나에게 세례를 주세요.”
_7쪽

하루는 어린아이들이 웃으며 예수님에게 달려갔어요. 제자들은 좋아하지 않았어요. “다른 데 가서 놀아! 너희 때문에 정신이 없잖아!” “어린아이들을 그냥 두렴!” 예수님이 말씀하셨어요.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어린아이처럼 되어야 한단다.” 예수님은 웃으시며 아이들을 안아 주셨어요. 아이들을 축복하셨어요.
_17쪽

여자들은 무서워서 천사들을 볼 수 없었어요. 그러자 천사들이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야기했어요.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더 이상 예수님을 찾지 마세요. 예수님은 다시 살아나셨어요!” 여자들은 재빨리 예수님의 제자들에게 달려가 이 소식을 알렸어요.
_30쪽

로린 부이쑤

프랑스 어린이 작가로, 지은 책으로는 『동글동글 예수님』, 『동글동글 성경 이야기』가 있다.
그린이- 샤를로뜨 아멜링

프랑스 어린이 일러스트 작가로, 그의 그림이 담긴 책으로는 『동글동글 예수님』, 『동글동글 성경 이야기』, 『노아의 방주』가 있다.

 

Weight 3 lbs
SKU: 978-89-325-0123-9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