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는 설교자라면 누구나 한 번은 꼭 다루고 싶은 주제다. 이 ‘하나님 나라’는 친히 이 세상에 오신 주님께서 복음을 선포하기 시작할 때부터 다루셨던 주제이기도 하다. 로이드 존스는 너무나 분명하게 말씀하시는 성경을 앞에 두고서도 복음의 본질을 깨닫지 못하는 뭇 심령들의 처지를 안타까워하면서, 그 나라를 선포했다. 로이드 존스의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세상 나라에서 그리스도가 “세세토록 왕 노릇하시”는 놀라운 ‘하나님 나라’를 경험할 수 잇을 것이다.
– 정근두 목사(울산교회)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성경 강해자요 영혼의 의사인 로이드 존스가, 우리에게 ‘하나님 나라’를 파노라마처럼 펼쳐 보이고 있다. 로이드 존스는 언제나처럼, 여기서도 그 나라의 본질을 파헤치고 다시 들어야 할 참된 복음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의 성경 강해자들, 말씀 앞에 서기를 즐거워하는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이 로이드 존스와 함께 겸손히 ‘하나님 나라’를 구한다면, 한국교회는 다시 한번 부흥을 예고하는 강한 성령의 바람으로 춤추기 시작할 것이다.
–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이 책은 로이드 존스가 복음서에 나타난 ‘하나님 나라’에 대해 설교한 내용이다. 여기서 그는 인간의 문제를 철저히 해부하면서, 왜 우리가 복음을 믿어야 하며 ‘하나님 나라’가 필요한지를 감동적으로 역설한다. 로이드 존스의 설교를 읽는 동안, 우리는 마치 주님과 함께 지금 여기서 ‘하나님 나라’를 살아가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에 사로잡힐 것이다.
– 김서택 목사(대구동부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