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ale

결혼, 영성에 눈뜨다 (Sacred Marriage)

$34.00 $23.80

저자 : 게리 토마스  |  출판사 : 좋은씨앗
발행일 : 2018-02-20  |  (145*210)mm 368p  |  978-89-5874-289-0

『사랑과 행복, 그 이상의 결혼 이야기』 개정판

사랑해서, 행복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선택한 당신에게

“예수님을 더욱 닮아 가고자 한다면 결혼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해. 결혼하면 미혼일 때는 결코 겪지 못할 인간관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거든.”

당신이 꿈꾸는 결혼 생활을 위한 지침서들이 쉴 새 없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통해 하나님이 당신에게 이루고자 하시는 것이 행복이 아닌 다른 것에 있다면요? 이 책을 통해 당신은 결혼을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즉 하나님을 더욱 온전하고 친밀하게 알도록 이끌어 주는 영적 훈련의 장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게리 토마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배우자를 더욱 사랑하게 되는 것에 있지 않다. 책을 읽다보면 배우자를 더욱 사랑하게 되겠지만 말이다. 이 책은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독생자 예수님의 성품을 더욱 닮아가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여정에 함께하는 배우자에게 새로운 마음을 품게 되는 것은 덤이다.”

역사적으로 ‘깊이 있는 영성’은 금욕주의자, 성자, 수도사, 수녀의 영역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과 그분 백성들의 열정적이고 거룩한 관계를 묘사할 때 온통 신랑과 신부, 남편과 아내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은 그리스도의 성품을 발견하고 드러내는 ‘엄청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지요. 존중, 용서, 은혜, 환희, 경외, 순전한 사랑의 기쁨에 이르기까지 당신과 배우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결혼 생활의 모든 역사들을 통해 하나님은 그분만의 영원한 목적을 실현해 가실 것입니다.

1장 가장 위대한 도전
2장 결혼에서 하나님 발견하기
3장 사랑하는 법 배우기
4장 존중을 배울 때
5장 영혼의 포옹
6장 깨끗하게 하는 결혼
7장 둘만의 역사 만들기
8장 거룩한 분투 견디기
9장 앞을 향해 넘어지기
10장 섬기는 자 되기
11장 성욕을 지닌 성자들
12장 하나님의 임재
13장 두 가지 사명
에필로그: 부부란 무엇인가?

이 책은 그동안 읽었던 결혼에 관한 책들과는 구별된다. 저자는 하나님이 결혼을 주신 목적이 우리의 행복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딱 잘라 말한다. “가장 큰 목적은 결혼 생활을 통해 우리가 이전보다 더 거룩해지는 것이다.” 결혼의 행복은, 힘든 결혼 생활을 통해 거룩해진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보너스라는 것이다.
결혼 생활이 힘들면 힘들수록 오히려 두 사람에게는 더 거룩해지는 기회가 된다는 저자의 말은 위로와 함께 도전을 준다. 이 사실을 나의 결혼 생활에서 체험했기에 더 실감이 난다. 결혼 생활을 통해 더 성숙하고 거룩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려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을 기쁜 마음으로 추천한다.
방선기 직장사역연합 대표, 『그리스도인의 일상다반사』 저자

사람의 빈자리를 사람이 채울 수 있다고 믿는다면 결혼 생활은 서로에게 비극이 될 것이다. 이렇게 서로가 고통받을 수밖에 없는 현실 앞에 저자는 결혼 생활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를 말하려 하지 않는다. 그보다 더 깊은 질문을 던지고 있다. “결혼의 목적이 행복과 안락을 찾고 마냥 즐거움을 누리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우리에게 그 이상의 목적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자는 결혼을 통한 모든 갈등이 도리어 우리가 영적 성장을 이루는 무대가 된다고 말한다. 결혼하면 필연적으로 겪게 될 어려움 앞에서 결혼의 진정한 목적에 대해 고민할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이요셉 다큐 사진작가, 『결혼을 배우다』 저자

게리 토마스는 결혼이 영혼을 위한 실험실이 될 수 있음을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부부가 단순히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영위하는 것이 아니라, 부부 관계를 통해 하나님을 발견하고 서로가 그리스도를 닮아 가도록 돕는 현명하고 세심한 조언을 이 책에 담아 놓았다.
존 오트버그 멘로파크장로교회 담임목사, 『평범 이상의 삶』 저자

게리 토마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국제적인 강연가다. 웨스턴 워싱턴 대학교에서 영문학 학사를, 밴쿠버의 리젠트 칼리지에서 신학 석사를, 오리건 주 포틀랜드 웨스턴 신학교에서 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성경 연구, 교회사, 기독교 고전을 통합하는 사역으로 기독교 공동체 안에서 영적으로 성장하고 깊이 있는 관계를 만드는 일을 돕고 있다. 사람들을 그리스도와 다른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이끌고 있는 그가 전하는 메시지는 아주 분명하다. “하나님과 소통하는 독특한 방식을 받아들이고, 배우자의 영적 성장과 인격 형성에 동참하며, 은혜 안에서 가족과 친밀한 관계를 세워가고, 자유와 기쁨의 새로운 감각으로 하나님을 누리라.”
그는 Christian Today, Moody, Marriage Partnership, Charisma, Discipleship Journal 등 주요 잡지에 150편의 기사를 기고해 왔으며, 라디오 프로그램 Family Life Today와 Focus on the Family에도 출연하고 있다.
결혼, 육아, 영성 형성 분야를 다루는 그의 저서들은 12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많은 상을 수상했다. 국내에 소개된 저서로는 『사랑학교』,『일상 영성』,『부부학교』,『부모학교』,『영성에도 색깔이 있다』(CUP) 등이 있다.
Weight 1 lbs
SKU: 978-89-5874-289-0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