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시대적으로 주님의 재림이 가까이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때에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한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이 책을 읽는 독자들에게 시대를 올바르게 분별하게 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하는 올바른 믿음을 세울 수 있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신학생들과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정결한 삶을 사는데 큰 유익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환난 전 휴거와 전 천년설에 입각한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의 종말’이라는 제목처럼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가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책이라 믿고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독산동성서침례교회 원로 목사 주견식 목사
‘학문의 여왕은 신학’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 종말론은 신학의 옮고 그름을 가늠하는 시금석의 역할을 합니다. 말세의 한 모퉁이에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성경적으로 바른 종말론이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이성진 목사님이 쓰신 ‘환난전 휴거와 전천년설에 입각한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의 종말’은 우리가 믿고 확신하는 종말론을 쉽고 명쾌하게 설명하였습니다. 이 책을 읽게 되는 모든 독자들에게는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소망하며 복음전도의 사명에 뜨거운 열정을 불같이 타오르게 하리라 믿습니다.
– 행당동 성서침례교회 이충세 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