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의 출판사 라이온 허드슨(Lion Hudson)의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 성경!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보세요.
우리아이 신앙교육은 그림성경으로
신앙교육을 적극적으로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유아기에 하나님의 말씀이 담긴 성경을 접하게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글을 읽지 못할 때부터 성경을 자연스럽게 접하도록, 성경을 늘 가까이하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필요하지요. 매일 조금씩 부모님이 들려주는 성경이야기를 듣고 그림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신앙의 씨앗이 심기게 될 거랍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아이가 혼자 스스로 그림성경을 보고 생각하며 자연스럽게 신앙이 자랄 것입니다.
『아장아장 나의 첫 그림성경』은 말문이 트이기 시작하는 만 1세부터 6세까지 부모님이 읽어주던 책을 스스로 보고, 듣고, 읽고, 생각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그림성경입니다. 천지창조부터 예수님 부활 이야기까지 15가지 핵심 성경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과 글의 아름다운 조화
『아장아장 나의 첫 그림성경』 정성스럽게 그려진 아름다운 그림들과 심혈을 기울인 주옥같은 문장이 하나가 된 책입니다. 재미있고 아름다운 성경 이야기와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그림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담겨 있답니다. 『아장아장 나의 첫 그림성경』은 아이들이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보물이 될 것입니다.
창의력, 어휘력, 표현력, 상상력까지 쑥쑥
밝고 재미있는 그림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상상력과 창의력뿐만 아니라 감수성이 발달하도록 돕지요. 또한 성경이야기에는 쿵쿵, 엉금엉금, 후두두 등 소리흉내말 의태어, 의성어가 들어 있는데 아이들의 우리말 어휘력과 표현력을 향상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