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ale

엄마 아빠가 읽어주는 한줄아기성경

$32.00 $22.40

저자 : 차영회,최은민  |  출판사 : 몽당연필
발행일 : 2019-07-01  |  (135*190)mm 양장 288p  |  978-89-89833-96-3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경,
아기를 품에 안고 읽는 성경
아기가 엄마 배 속에 있는데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할까요?
아직 말도 못 하고 걷지도 못하는데 성경을 읽어주는 게 필요할까요?
물론입니다. 아기는 엄마의 뱃속에서는 탯줄을 통해서 영양분을 공급받고 태어나서 엄마 젖을 먹으며 자랍니다. 육의 양식이 공급되듯이 영의 양식도 공급되어야 합니다. 영의 양식은 누가 공급해야 할까요? 부모입니다.
갓난아기는 성경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해하지 못해도 뇌와 영은 듣고 있습니다. 엄마가 임신하는 순간부터 부모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려주십시오. 그리고 태어나면 품에 안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려주십시오. 이때 들은 하나님의 말씀은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자라듯이 아기를 영적으로 풍성하게 만들 것입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
아이가 알아듣고 이해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지금 시작하십시오.

*이 책의 특징
.그림만 보아도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야기가 한 줄로 간결하고 쉽습니다.
.질문하고 대답하는 대화 형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신구약 성경 전체에 중요한 내용을 272가지 이야기로 모두 담았습니다.
.아기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의 활용법
.아기에게 읽어주기 전에 먼저 아기를 품에 안고 기도하십시오.
“사랑하는 00이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자녀로 잘 자라게 해 주세요.”
.아기가 걷지 못할 때는 품에 안고 읽어주세요.
.아기에게 그림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나누듯이 읽어주세요.
.말을 할 수 있다면 아기가 질문할 수도 있도록 도와주세요.
.잠들기 전에 읽어주고 기도해 주세요. 잠들기 전에 들은 하나님의 말씀은 아이들을 평안하고 고요한 꿀잠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구약>
맨 처음 세상천지창조

행복한 에덴동산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아담과 하와

큰 배를 만들어라!

높은 탑을 쌓았어요

고향을 떠나라
.
.
.

<신약>
벙어리가 된 사가랴

천사가 알려 준 소식

훌륭한 사람 요셉

아기 예수님

아기 예수님을 찾아온 사람들

어린아이들을 죽이는 헤롯 왕

예수님의 어린 시절

회개하라!

.
.
.

차영회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시골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어느 날 도시에서 이사 온 친구에게 만화로 된 성경 이야기를 빌려서 읽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성경 이야기를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졌습니다. 그 꿈은 30년 뒤 두 자녀를 키우면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성경 이야기를 쓰고 교재를 직접 만들어서 같이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20년 뒤 『꼭꼭 씹어먹는 성경』을 12권 펴냄으로 어릴 때 꾼 꿈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백석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지은 책으로는 『세계로 통하는 자녀 성경으로 키워라』, 『묵상하는 엄마-꿈을 찾는 아이』가 있습니다. 앞으로 전 세계에 흩어져 사는 한국 아이들에게 한글 성경을 가르치는 꿈을 가지고 있답니다.

최은민

예수님의 마음을 감성적인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시각디자인을 전공했으며 동화 삽화와 어린이 콘텐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 『꼭꼭 씹어먹는 성경』, 『정말 그래요? 1,2』, 『지혜로운 어린이를 위한 55가지 이야기』, 『예쁜 이야기 시편』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Weight 1.5 lbs
SKU: 978-89-89833-96-3 Categori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