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ale

예수님과 동행하는 365 유기성 목사의 예수동행 잠언집

$30.00 $21.00

저자 : 유기성  |  출판사 : 도서출판 두란노
발행일 : 2018-12-13  |  (188*105)mm 스프링 372p  |  978-89-531-3354-9
24시간 예수님만 바라보는
예수님의 사람 유기성 목사의 예수동행 365 잠언집

하루 한 번 예수님을 바라보는 습관을 시작하면
24시간 예수님과 동행하는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유기성 목사가 그간 써온 “예수동행일기” 영성칼럼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예수동행 잠언들만 모았다. 선한목자교회를 담임하며 한국교회에 예수동행운동을 주도하고 있는 유기성 목사는 자신이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려고 오늘도 노력한다”고 고백하며 예수님을 바라보는 운동을 한국교회는 물론, 열방의 성도들에게까지 공유하고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수동행사역은 한 교회에서 일으키고 있는 또 하나의 사역, 또 하나의 개교회 운동이 아니라 예수님과 동행하는 습관을 들여야지만, 죄성으로 가득한 우리가 날마다 새로워지고 예수의 사람으로 살아간다는 취지에서 비롯되었다. 이를 토대로, 어떻게 하면 주님을 바라보며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고민한 결과 시작한 것이 “영성일기” 쓰기이다. 지금은 “예수동행일기”라는 이름으로 바뀌었고, 저자가 예수동행일기를 독려하기 위해 쓰기 시작한 “예수동행 영성칼럼”을 SNS를 통해 날마다 나누고 있고 많은 성도들에게 공유되고 은혜를 끼치고 있다. 그 칼럼 중 2015년부터 2017년 기록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기를 선별한 것이 바로 “예수님과 동행하는 365”이다.
이 캘린더는, 하루 한 번 예수님과 동행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다. 기도의 방법, 주님과 멀어지는 관계에서 회복, 좌절에서 일어나는 도전, 관계에서 상처받는 자신을 주님께 올려드리는 고백들, 그리고 무엇보다 저자의 솔직한 고백과 회개가 담겨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내가 무엇을 하든, 어떤 모습이든 오늘 나는 예수님과 동행하기 원합니다. 주님 동행하심을 알게 하옵소서”라는 기도로 귀결된다. 특이점은, 한 줄 동행일기 코너를 통해 독자들이 짧지만 하루 한 번 캘린더를 보면서 자신만의 동행일기를 직접 써나가는 것이다. 그렇게 하여 1년 동안 동행일기를 쓰는 습관이 형성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돕는다. 전도대상자, 기도대상자, 양육자를 마음에 품고 기도하는 성도들에게는 대상자들이 365일 동안 한 줄 동행일기를 쓰며 예수님과 24시간 동행하도록 축복하며 믿음의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다.

‘한 줄 동행일기’ 쓰는 법
*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며 살도록 돕는 ‘예수동행일기’ 쓰는 법은 위지엠(WJM) 사역원 홈페이지(www.journalwithjesus.org)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안내받고 온라인 영상을 통한 가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본서는 하루 1분, 예수동행 메시지를 읽고 ‘한 줄 동행일기’를 쓰고 성경 말씀을 읽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한 줄 동행일기를 쓰면서 하루를 시작하거나 하루를 마감하면서 오늘도 예수님과 동행하는 하루 보내도록 돕는 것이 목적입니다.
1 ‘한 줄 동행일기’는, 예수님과 친밀해지는 매우 탁월한 도구인 ‘예수동행일기’의 작은 모티브가 될 수 있도록 간단한 기록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2 그날의 예수동행 메시지를 읽은 후 예수님과 동행하며 하루를 지내다가 주님이 주신 마음을 기록하면 됩니다.
3 그날의 예수동행 메시지를 읽은 후 예수님과 동행하며 보낸 하루 중 예수님이 하신 일을 생각하며 기록하면 됩니다.
4 본서의 ‘한 줄 동행일기’는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365 동행일기’가 되어 한 해 동안 예수님이 여러분의 삶 속에 행하신 일들, 혹은 예수님과 동행한 한 해의 고백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 믿음의 유산이 됩니다.
5 기록한 ‘한 줄 동행일기’를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지인들이나 나눔방을 통해 공유하고 서로 아멘과 추천으로 화답하며 응원하고 기도로 격려하면 좋습니다.
6 전도대상자, 기도대상자, 양육자를 마음에 품고 기도하는 분들은 365 한 줄 동행일기를 다 쓴 후 본서를 선물하며 예수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한 해를 맞도록 축복하면 좋겠습니다.

유기성

예수님을 떠나서는 절대로 행복할 사람이 없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다고 믿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다. 날마다 예수님을 바라보고 그분의 임재와 사랑을 경험하는 것을 삶과 사역의 중심에 두고 있다. 그동안 예수동행일기 훈련을 통해 개인의 영성을 점검하는 한편, 그 영성에 합당한 교회 공동체의 책임을 고민하며 사역해 왔다.

이 책은 24시간 예수동행운동을 펼치고 있는 저자가 그간 써온 영성칼럼에서 날마다 예수동행을 도와줄 수 있는 메시지들을 선별한 것이다. 저자의 그간 사역과 솔직한 고백과 은혜의 묵상이 그대로 담겨 있는 영성칼럼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은혜와 도전을 전하며 예수동행운동의 귀한 촉매제가 되고 있다. 칼럼에서 선별된 이 책을 통해 예수님과 24시간 동행하는 성도와 교회들이 이 땅 곳곳에서 일어나길 바란다.

부산제일교회와 안산광림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고, 처음 목회했던 그 심정으로 지금까지도 예수님만 바라보며 목회자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저서로는 《예수님과 동행하는 시니어교회》, 《우리, 서로 사랑하자》(이상 두란노), 《예수님을 바라보자》,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이상 규장), 제자훈련 교재 《예수님의 사람》, 《당신은 행복하십니까》(이상 넥서스CROSS) 등이 있다.

Weight 1 lbs
SKU:  978-89-531-3354-9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