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때에 살고 있다.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하실 길을 예비할 군대를 예비하시고 일으키신다. 비록 현대는 가치와 이념의 충돌로 많은 혼란과 위태롭고 불확실한 경제의 어려움이 있지만, 마지막 때 하나님의 군대가 예배의 처소에서 신랑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뜨거운 사랑을 품고 일어날 것이다. 예배자 군대는 주님께서 영광으로 온 땅을 뒤덮으실 마지막 때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예수님은 우물가의 여인에게 하나님 아버지께서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참된 예배자를 찾으신다고 말씀하셨다. 이 책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무엇인지, 주님이 찾으시는 예배자가 어떤 사람들인지 깊이 풀어 설명한다. 이 책의 저자 크리스 험프리는 성경을 근거로 참된 예배자의 삶을 보여주며 자신의 개인적인 삶을 솔직하게 공개하면서 삶의 체험과 성경을 근거로 오늘날 일어날 참된 예배자 군대가 어떤 사람들인지 알려준다.
“ 나는 이 책을 3년 반에 걸친 사랑의 수고로 완성했다. 당신은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어떻게 예배자가 되어 예배의 삶을 사는지 발견할 것이다. 우리 주 예수님이 자신의 생명을 나누어 주신 것처럼 나는 이 책을 통해 내 삶으로 깨달은 생명과 같은 예배를 당신과 나눈다. 내 예배하는 삶이 당신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더 깊이 찾는 도구가 되기를 기도한다.” – 크리스 험프리
* 대상 독자
– 예배 인도자, 예배 사역자, 예배 사역 관심자
– 기도 인도자, 중보기도 관심자
– 목회자, 신학생, 선교사 및 평신도 헌신자
– 다음 세대 예배자와 중보자를 세우기 원하는 모든 사람
무엇이든 우리 마음속에 하나님 아닌 다른 것을 품으면 그것이 바로 우상숭배이다. 예배는 오직 하나님께만 속한 것이다. 나는 이 중요한 예배와 우상, 사랑과 우상의 진리를 어떤 극단적인 사람들이 아주 율법적인 생활 방식으로 만들어서 “너는 인생에 하나님 외에 그 어떤 것도 사랑하거나 즐기면 안 돼!”라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안타깝지만 수많은 사람이 이런 왜곡된 종교적 생활방식을 서로 강요하며 지옥의 구덩이에서 흘러나오는 죄책감과 우울함에 속박되어 있다! 이런 종교적 생활방식은 결코 진리의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다.
– 2장 누구를 예배하는가, 47p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면서 발견한 진리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하나님은 우리의 이해를 초월하신다”라는 점이다. 하나님은 사람의 지식을 초월한 영원하신 분이다. 우리가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스스로 안다고 생각할 때, 하나님은 새롭고 영광스러운 계시로 우리의 얕은 생각을 산산조각 내셔서 경외함으로 하나님 앞에 순복하게 하신다. 모든 참된 예배는 사람의 생각과 이해를 뛰어넘는 하나님이 계시될 때 시작된다.
– 3장 우리 사랑의 대상, 58p
할렐루야! 예수님은 불가능이 없으시다. 나는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켜 지옥의 문과 어둠의 세력을 무너뜨리는데 필요한 것은 오직 주님의 임재뿐이라고 믿는다. 나는 한 세대 전체가 거룩한 불을 받아 예배 안에서 뜨거운 사랑으로 불타오르는 하나 님의 눈을 바라보며 이전보다 더 깊이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정말 보고 싶다. 우리가 아름다우신 예수님의 눈 속에 담긴 사랑을 발견하고 그 사랑에 빠지면 다른 어떤 인간적인 사랑도 우리 마음을 빼앗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주님의 사랑이 우리를 사로잡으면 우리가 하는 모든 것에 주님의 열정이 공급된다.
– 4장 광야의 예배, 80p
예배자의 삶의 비결은 삶의 중심에 하나님의 보좌를 두고 최우선 순위로 삼아 지키는 것이며 이것이 믿음의 선한 싸움에서 이기는 열쇠이다. 우주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하늘의 보좌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보좌로 다가가 우리 삶을 향기 로운 제물로 드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 5장 달콤한 향기, 108p
다행인 것은 우리가 믿는 하나님이 현재 우리 문화에 침투하는 적그리스도적인 힘에 굴복하거나 위협받는 분이 아니라는 점이다. 우리는 빛이 나타날 때 어둠이 즉시 사라지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 하나님은 이 시대의 어두움에 놀라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하늘 보좌에 앉으셔서 “이런, 저것 좀 봐. 정말 엉망이네. 이제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지?”라고 소심하게 말씀하지 않으신 다. 사실 모든 전쟁의 소문과 그릇된 이념과 주장들, 지진과 기근과 질병은 우리 하나님의 손안에 있다. 사탄이 파멸을 계획할 때우리 하나님은 원수의 계획을 선으로 바꾸신다. 할렐루야!
– 6장 예배의 열매, 127p
1부 참된 예배
1장 예배의 마음 … 18
2장 누구를 예배하는가? … 39
3장 우리 사랑의 대상 … 58
4장 광야의 예배 … 80
5장 달콤한 향기 … 106
6장 예배의 열매 … 126
7장 포도나무 안에 머물다 … 146
2부 마지막 때 군대
8장 다윗의 세대 … 170
9장 모든 세대를 위한 유산 … 189
10장 불타오르는 사람들 … 214
11장 사랑하는 신부 … 230
12장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전쟁하다 … 245
크리스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겸손하고 믿음직스러우며 열정적인 사람이다. 크리스가 지나온 삶의 간증은 하나님의 급진적인 사랑이 한 사람을 완전히 변화시키는 모습을 아름답게 보여준다. 크리스는 스스로 힘들고 어려운 고난과 시련을 통과하면서 상한 마음이 무엇인지 철저히 경험한 결과, 상한 마음을 가진 다음 세대의 참된 아버지로 영적인 자녀들을 일으키는 놀라운 기름 부음이 있다. 그의 삶에서 우러나온 메시지는 당신이 예수님과 더 깊은 사랑에 빠지게 만들고 진정으로 헌신 된 복음의 종이 되도록 영감과 도전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 데이비드 프리치, Burn 24-7 섬김이
크리스 험프리는 다윗의 마음을 가졌다! 크리스는 하나님을 향한 갈망으로 불타며 종교적으로 꾸며지지 않은 이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섬길 용기가 있는 사람이다. 이 책은 하나님의 길을 가는 굶주린 순례자들에게 신선한 기름 부음을 전달한다.
– 로저 조이너, 기도 인도자
크리스는 아내 알리시아와 함께 번 24-7 기도 운동의 미국 서부 지역 번 새크라멘토의 이사로 10년간 근무하면서 매월 12시간에서 50시간 진행하는 연속 예배와 중보 모임을 성실하게 운영했으며 지역 청년 목회자로 활동했다. 마지막 때에 지역과 도시와 국가를 변화시키는 부흥은 예배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현재는 Night & Day Global Ministries를 세워서 계속 예배와 기도의 불을 퍼트리고 있다.
Weight | 1 lbs |
---|